드라마 '우리 연예 시뮬레이션' 대본집 출시

편집국 승인 2023.09.06 09:59 의견 0
사진 책표지

-- ‘시맨틱 에러’, ‘트랙터는 사랑을 싣고’ 등 탄탄한 작품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BL 드라마의 엔터북을 출간해온 오렌지디에서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 포토에세이와 대본집이 출간됐다.

2023년 상반기 주요 OTT를 통해 공개된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은 네이버 시리즈온 1위, 쿠팡 플레이 1위를 기록하며 오리지널 K-콘텐츠의 힘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가장 뜨겁고 아팠던 학창 시절의 첫사랑을 7년 만에 재회하며 벌어지는 두 남자의 청춘 로맨스를 다룬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은 주연을 맡은 두 배우 이종혁(이완 역), 이승규(신기태 역)의 캐스팅 소식만으로도 포털을 달구며 기대를 모았다. 또한 첫 시나리오 작업이라고 믿기 힘들 만큼 탄탄한 필력을 자랑하는 이윤슬 작가와 감각적인 영상을 보여준 임현희 감독의 만남에 ‘웰메이드 드라마’라는 타이틀을 꿰찼다. 이처럼 국내외 팬들이 보내준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열린 이종혁, 이승규 배우의 팬 미팅은 오픈한 지 1분 만에 1200석 전석이 매진되면서 ‘우연시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 포토에세이와 대본집은 각각 출간 즉시 분야 베스트에 오르며 여전히 현재 진행 중이다.

포토에세이에는 두 배우의 환상적인 호흡을 한숨도 놓치지 않고 재현했으며, 영상으로 지나치기 아쉬운 아름다운 명장면과 명대사를 실었다. 또한 촬영장 분위기를 그대로 옮긴 듯한 비하인드 컷을 담았다.

대본집에는 드라마에 미처 나오지 못한 무삭제 신을 전부 수록했고, 이윤슬 작가와 임현희 감독의 말을 실어 원작자로서 다루고자 했던 이야기를 담았다. 마지막으로 이종혁, 이승규 배우의 인터뷰를 통해 드라마에서 못다 한 대화를 수록해 독자의 궁금증을 해소하기도 했다.

‘시맨틱 에러’를 필두로 꾸준히 BL 드라마의 포토에세이와 대본집을 출간해 온 오렌지디 정은선 대표는 “앞으로도 K-콘텐츠의 중심에 서서 적극적으로 양질의 콘텐츠를 발굴하고 출간하는 작업을 지속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미래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